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호스트를 찾으십니까? 먼저 이 조언을 읽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공지치킨타올 2020. 6. 4. 09:26

본문


웹 호스트를 찾으십니까? 먼저 이 조언을 읽어 보십시오.




사람들이 처음에 웹사이트를 열었을 때, 그들은 웹사이트의 정보가 어딘가에 저장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웹 호스팅이 무엇인지 잘 이해하는 것이 여기서 시작된다.


새로운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 밖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알아야 한다.


이 기사는 새로운 웹사이트 소유자들을 위한 많은 조언들을 담고 있다.




지속적인 운영 중단이 없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신뢰할 수 없는 제공자는 장기간의 빈번한 운영 중단에 대해 일관된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이는 호스트가 만족스러운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음을 나타내는 지표다.


정전이 계속되면 프로답지 못하다는 걸 알 수 있으니까, 이 중 하나에 가입하지 마.




현재 웹 호스팅 공급자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다른 백업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첫 번째 선택이 문제가 되는 것으로 판명되면 처음부터 검색을 시작할 필요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호스트가 의존하는 보안 예방 조치의 종류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오늘날 세계에서는 웹사이트들이 자주 공격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가능한 위협들이 있다.


선택한 웹 호스트에 DDoS 공격과 같은 일반적인 위협을 처리하는 절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공자에 대한 악의적인 공격에 수반될 가능성이 있는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성장 여지가 충분한 웹 호스트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HTML의 한 페이지에는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지만, 이미지와 비디오를 추가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더 복잡하게 만들면 당신의 공간 요구는 빠르게 증가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100메가바이트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광범위한 개발을 허용하기에 충분하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제공하는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


방문 중인 사용자 수를 확인할 수 있는 카운터를 페이지에 두십시오.


웹 호스트가 제공하는 정보와 비교해 보십시오.


온라인 사업주로서, 당신은 청중들에게 당신의 접근법을 맞춤화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무료 웹 호스트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무료 웹 호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광고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사이트 저장 공간을 많이 확보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전문적인 사이트를 원한다면 무료 웹 호스팅은 피하십시오.




메시지 게시판에 있는 호스트 클라이언트와 연락해 보십시오.


당신의 관심사를 대신하는 질문을 게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회사를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논의 후에 올바른 회사에 대한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미 웹 호스트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가능한 최고의 조언을 해줄 것이다.




여러 개의 전자 메일 주소가 필요한 경우 해당 전자 메일 형식이 어떤지 호스트에 문의하십시오.


가장 일반적인 옵션은 POP 3이므로 이를 제공하는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도메인 이름이 포함된 사용자 지정 전자 메일 주소를 만들 수 있다.




어떤 웹 호스팅 회사에 대한 당신의 연구의 일부는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철저한 검토가 되어야 한다.


만약 웹 호스트가 끔찍하게 설계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즉시 빨간 깃발을 던질 것이다.


이것은 사기나 이 분야의 심각한 경험 부족과 같은 심각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다.


전문적이고 잘 설계된 웹사이트는 HTML로 회사의 역량을 입증하고 사소한 세부사항까지도 처리한다고 말한다.




막대한 숨은 수수료가 포함된 호스팅 계약에 빨려들지 마라.


많은 진행자들이 낮은 가격을 광고하지만 추가 요금은 언급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패키지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요구에 정말로 필수적인 기능을 정확히 결정하는 것을 중요하게 만든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공급자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웹 호스트는 Windows를 기반으로 하고 다른 호스트는 Linux를 특징으로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다양한 특징에 접근하고 이러한 특징들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윈도우보다 실행 비용이 덜 드는 리눅스는 당신의 사이트의 월 청구서를 낮출 수 있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새로운 웹사이트 소유자가 익숙하지 않은 것이 많다.


다양한 유형의 호스트를 알면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쉽다.


이 기사에서 얻은 모든 조언을 사용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