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험 가입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공지치킨타올 2020. 6. 4. 09:28

본문


보험 가입 방법에 대한 팁



보험은 당신의 삶에 질병, 사고, 비극과 같은 긴급한 상황이 있을 때 재정적으로 당신을 돕는다.


보험으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다양하다.


보험은 당신의 집, 자동차, 당신의 삶, 또는 심지어 애완동물이나 수집 가능한 물건과 같은 새로운 것들로부터의 범위를 포괄할 수 있다.


사고가 났을 때, 보험은 당신이 손해의 일부, 혹은 심지어 전부를 지불함으로써 당신이 그 조각들을 집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보험과 보험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정책이 갱신될 때마다 당신의 지갑을 좀 아끼고 현재의 견적을 위해 가격을 매기십시오.


보험사는 보험료를 결정할 때 온갖 기준을 다 쓰고, 회사마다 사용하는 것에 대해 조금씩 다르다.


보험사마다 표준보험료 차이가 크다.


여러 보험사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최소 3개의 보험 견적을 받으십시오.




보험 회사와 대화할 때는 침착하고 말할 때는 요령부득으로 간단하게 하십시오.


손상 부위를 카메라로 촬영하십시오.


그 사건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꾸미거나, 그것이 실제로 추가 돈을 모으려고 하는 것이라고 피해를 더 악화시키지 마라.


이 사기행각은 당신을 심각한 곤경에 처하게 할 수 있고 당신은 그 손해에 대한 어떠한 보상도 몰수해야 할 수도 있다.




작은 청구는 신고할 가치가 없다.


이렇게 되면 보험료도 올라가게 되고, 결국 이런 작은 물건을 직접 챙겨봤을 때보다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청구하지 않고 장기간에 걸쳐 간다면, 당신의 제공자는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당신에게 보상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중대한 사건이 발생한다면 당신의 모든 보장은 여전히 그 곳에 있을 것이다.




인터넷은 보험 견적서를 찾기에 좋은 곳이다.


인터넷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최종 선택에 대한 당신의 기대의 안팎을 알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견적서를 받을 때, 당신은 여전히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고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할 것이다.




견실한 존경받는 회사에서 애완동물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애완동물 보험 회사들은 갱신을 새로운 출발처럼 보고 있어서 최근에 개발된 조건들이 기존 상태로 분류될 수 있다.


애완견을 수의사에게 데려가고 싶지 않을 겁니다.


애완견의 상태가 당신의 정책에 의해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을요.


왜냐하면 그것은 기존의 상태로 여겨지기 때문이지요.


이런 일을 하는 보험회사는 미래에 계속 보험 혜택을 받고 싶은 회사가 아니다.




여러분의 보험 회사, 혹은 여러분이 함께 갈 생각인 보험 회사가 어떻게 주 정부 기관과 제휴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주 정부는 보험 회사와 그들이 어떻게 사업을 운영하는지를 규제한다.


보험료 인상은 반드시 국가 보험 규제 기관에 제출되어야 하며 정당화되어야 한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공개 레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확인하십시오.




어떤 구매라도 그렇듯, 가게 가격을 매기면 보험금을 절약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당신은 인용문을 비교하는 웹사이트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고, 대부분의 일류 회사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에서 무료 인용문을 제공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이전에 어떤 보험회사를 좋아했는지 물어봐라.


이것은 사업을 할 보험 회사를 찾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정책을 전환하거나 새 정책을 받을 때 항상 완전히 적용되도록 하십시오.


만약 보험혜택에 부족함이 있다면 요금이 오를 수 있다.


총 보장범위는 보험료 인상만큼 가치가 있다.




같은 회사와 보험을 결합하면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이렇게 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보험 회사와 거래하는 것이 훨씬 간단해질 수 있다.




술을 마시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보험사에 신고할 수 있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험료 인하와 도난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동차 알람을 설치하십시오.


당신이 지불해야 할 모든 가능한 할인을 보험회사가 적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보험의 종류는 다양하다.


당신이 당신 자신과/또는 당신의 재산을 보험에 들 수 있는 방법을 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을 발견했기를 바란다.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비극, 질병, 사고의 불행한 경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조금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