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서 질문의 답변 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공지치킨타올 2020. 6. 4. 09:28

본문


여기서 질문의 답변 보기



보험은 질병, 비극 또는 사고 동안 재정적으로 당신을 보상한다.


보험으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다양하다.


예를 들어 주택 소유자의 보험, 자동차 보험, 생명 보험 등이 있다.


사고가 났을 때, 보험은 당신이 손해의 일부, 혹은 심지어 전부를 지불함으로써 당신이 그 조각들을 집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구매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정책과 이러한 유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여기를 읽어보십시오.




보험금을 아끼려면 보험을 묶어서 가입하면 된다.


전형적으로, 회사들은 당신이 둘 이상의 종류의 보험을 가지고 있다면 할인해준다.


개별 서비스에 대한 견적을 가져온 다음, 이를 번들 견적과 비교하여 어떤 회사가 전체 거래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상공인으로서 보험 선택권을 보장받는 것이 필수다.


대부분의 보험은 당신에게 많은 다양한 위험에 대한 우산을 주지만, 특정한 잠재적인 이슈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을 수 있다.


즉, 보험에 가입할 보험 또는 추가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험 증권에 포함된 내용과 포함되지 않은 내용을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보험 적용범위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 정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아는 누군가에게 당신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라.




때때로 보험 정책을 평가하여 최상의 보험 혜택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수와 보고되지 않은 가족 변경사항을 찾아보고 할인 혜택이 실제로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류나 누락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서류를 다시 한 번 확인해 볼 가치가 있다.




좋은 재무 전략은 당신을 위한 완벽한 보험에 투자하는 것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공제액이 적은 정책을 선택하면 매달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사고가 나면 안전하다.


또는 공제액이 많아 위험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월 비용이 훨씬 저렴하지만, 어떤 일이 생기면 공제 금액에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견인 서비스를 사용해 본 적이 없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정책에서 해당 옵션을 제거하십시오.


견인료는 보통 100달러지만 보험으로 몇 년 지나면 더 많이 낸다.


만약 당신이 사고를 당한다면, 당신의 정책은 일반적으로 견인 비용을 부담할 것이다.




회사와 계약하기 전에 그들의 기록을 보아라.


어떤 주에서는 가장 좋은 거래를 찾기 위해 기업을 나란히 비교할 수도 있다.




각 보험 공급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 보험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국가는 보험회사를 규제할 책임이 있는데, 이는 가격 정보뿐만 아니라 불만 사항도 이를 거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주의 보험 규제 기관은 가격 인상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보험회사에서 공공기록물을 찾을 수 있는 인터넷으로 가십시오.




가족 및 친구와 대화하여 모든 다른 보험 회사와의 경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여러분은 그들이 좋은 경험과 나쁜 경험을 모두 가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이 여러분이 피하고 싶거나 혹은 함께 일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다.




만약 당신이 두 가지 이상의 정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좋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어떤 것이 가장 싼지 그들의 제안을 보고 그것을 다른 제안들과 비교해보라.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보험을 묶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집과 자동차 보험을 합치면 거래 회사에서 할인을 해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보험 구매자는 단지 한 회사와 거래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그는 그 과정에서 아마도 돈을 절약할 것이다.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보험의 종류는 다양하다.


당신이 당신 자신과/또는 당신의 재산을 보험에 들 수 있는 방법을 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을 발견했기를 바란다.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비극, 질병, 사고의 불행한 경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조금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